탑 보이: 써머하우스는 런던 ‘써머하우스’에 자신들의 마약 왕국을 건설하려는 두셰인 힐(애슐리 월터스)과 설리(카노)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들은 살아남기 위해 마약으로 최고가 되려 한다. 돈과 권력, 배신과 복수로 점철된 암흑의 세계를 리얼하게, 스타일리시하게 보여주는 드라마.
시즌1과 시즌2는 채널4에서 2011년 11월, 2013년 8월 공개됐다. 드라마의 배경인 ‘써머하우스’는 가상의 지역이지만 London Borough of Hackney, De Beauvoir Estate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탑 보이: 서머하우스 1화 줄거리
영국 런던, 서머하우스. 카말레 패거리들이 마약을 팔던 두셰인의 딜러들을 덮쳐 마약을 빼앗아 간다. 아파트 창문 너머로 이 광경을 지켜보는 라넬 스미스(말콤 카물레테).
라넬은 몸이 불편한 엄마 리사를 위해서 아침 식사를 준비하고, 친구 젬과 함께 학교에 등교한다.
판매할 마약을 잃어버린 두셰인은 보스 바비 레이크스에게 3천 파운드의 빚을 지게 된다.
두셰인은 빚을 갚으라는 서머하우스 책임자 리 그린의 협박을 받는다. 이 일을 해결하기 위해 페미에게 돈을 빌리는 두셰인과 설리.
장을 보러 나온 라넬의 엄마는 길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져 정신병원에 입원한다. 시장 골목에서 두셰인은 라넬에게 갱단에 들어올 것을 제안한다.
거절하는 라넬. 병원 간호사인 리온은 리사를 알아보고 라넬에게 엄마 소식을 전하러 방문하지만, 라넬은 아빠 친구였던 리온을 까칠하게 대한다.
엄마 없이 혼자 지내게 된 라델. 두셰인은 클럽으로 바비을 찾아가 빚진 3천 파운드를 갚고, 리 대신 서머하우스 구역을 운영하겠다고 제안한다.
바비는 여동생 아들의 눈을 실명시킨 로스의 손가락을 잘라오라고 리를 통해 지시한다. 로스를 폭행하고 손가락을 잘라간 두셰인과 설리는 서머하우스 운영권을 차지한다.
두셰인과 설리는 카말레를 찾아가 서머하우스에 얼씬거리지 말라고 경고한다. 체육관에서 레온은 두셰인에게 라넬을 건드리지 말라고 얘기한다.
젬은 두셰인의 마약 파는 일을 시작하지만, 라넬은 받아주지 않는다. 레온에게 화가 난 라넬. 두셰인은 카멜라 패거리의 습격을 받고 돈과 마약을 빼앗긴다.
탑 보이: 써머하우스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