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1회 (예고) 줄거리 – 귀신의 저주를 받은 왕세자

청춘월담 1회에서 왕세자 이환(박형식)은 귀신의 저주를 받았다는 흉흉한 소문에 휩싸인다. 이환은 누구에게도 얘기할 수 없는 어두운 비밀을 안고 있다.

청춘월담 1회 줄거리 – 이환

tvN 청춘월담 1회 예고 줄거리

이환은 갑작스러운 형님(의현세자)의 죽음으로 동궁전의 주인이 되었다. 세자 책봉례를 치른 바로 그날, 동궁전에 홀연히 귀신의 서(書)가 나타났다.

“귀신이 이환에게 감히 고하노니, 너는 반드시 이 말씀을 높이 받들라. 형을 죽이고서 국본의 자리에 오르나, 결단코 왕이 되지는 못할 것이다. 팔이 있으나 쓰지 못하고, 다리가 있어도 걷지 못할 것이며. 아내 없이 홀로 늙어갈 것이요, 자식 없이 외로이 죽어갈 것이라. 벗이 너에게 등을 돌리고 칼을 겨눌 것이며. 많은 이들이 너의 어리석음으로 인해 죽임을 당할 것이다. 백성들은 너를 끌어내려 폐위시킬 것이며 천하가 너에게 등을 돌리고 혼자가 될 것이다. 삼한과 팔도 땅을 미쳐서 떠돌 것이며. 어지러운 세상을 홀로 헤매다 사라질 것이니. 그 무엇으로도 소용없고, 아무것도 하지 않음만 못하리라. 이 저주의 운명은 오직 죽음으로 끝낼 수 있으리라.”

생의 온갖 저주를 담은 부적 한 장이 이환의 목을 옥죄어 가고, 무성한 소문들이 퍼져나간다.

귀신의 저주 때문에 오른팔을 쓰지 못한다, 세자 자리에 오르기 위해 의현세자를 죽였다는 등 입에 담기조차 무서운 말들이 떠돌아다닌다.

그를 노리던 적들은 호시탐탐 그를 폐위시킬 덫을 준비하고, 이환은 그들과 맞서야만 한다.

청춘월담 1회 줄거리 – 민재이

tvN 청춘월담 1회 예고 줄거리 - 민재이 역 전소니 배우

한편, 이환의 스승이자 개성부윤 민호승(서태화)의 여식 민재이(전소니)는 정혼자와의 혼례를 앞두고 있었다.

어느 날, 재이가 차린 밥상을 받고, 아버지와 어머니, 오라버니가 동시에 피를 토하고 죽었다.

눈앞에서 가족의 죽음을 목격한 재이는 일가족 독살 누명을 쓰고 도망자 신세가 됐다. 수배령이 붙은 상태에서 쫓기며 재이는 세자가 아버지에게 보낸 밀서를 떠올린다.

가족의 죽음이 이환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 재이는 세자를 만나러 길을 떠난다.

청춘월담 1회 – 정보

정현정이 극본을 쓰고 이종재가 연출을 맡은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에는 박형식, 전소니, 표예진, 윤종석, 이태진 등이 출연한다.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구원 로맨스, tvN 청춘월담 1회는 2023년 2월 6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Our Blooming Youth (2023)
A story about a prince who receives a book about ghost stories containing all kinds of curses of life and feels that the curse is happening one by one, and a woman who became a wanted murdered who betrayed her marriage, and how they save each other from each other’s fate. It stars Park Hyung-sik, Jeon So-nee, Pyo Ye-jin, Yun Jong-seok, Lee Tae-sun.

청춘월담 회차정보 | 등장인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