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결혼의 정석 1회 다시보기? 다시읽기!

완벽한 결혼의 정석 1회에서 누구도 한이주에게 관심을 주지 않았다. 하지만 이주는 언제나 최선을 다했다. 사랑하는 가족과 남편 세혁을 위해.

하지만 이주는 아버지 회사의 축하파티에서 충격적인 진실을 맞닥뜨린다. MBC 토일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2023년 10얼 28일(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다시보기? 다시 읽기

완벽한 결혼의 정석 1회 이미지 01

완벽한 결혼의 정석 1회 줄거리

가족 그림을 그리던 한이주(정유민)는 설레한다. 친정을 찾은 이주는 가족들이 자신에게는 알리지 않고 행사장에 간 사실을 알게 된다.

뒤늦게 행사장을 찾은 이주는 남편 유세혁(오승윤)이 회사에 휴가를 내고 사표를 쓴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림을 본 이주의 계모 이정혜(이민영)과 동생 한유라(진지희)는 냉담한 반응을 보인다.

행사장에서 미술품 경매가 시작되고, 한 여자가 경찰과 함께 그림이 위작이라며 정혜의 뺨을 때린다. 다급해진 정혜는 이주에게 가족을 위해 이주가 한 걸로 하라며 회유했다.

정혜의 비서 김재원(도유)는 한이주 혼자 꾸민 일이라며 이주를 범인으로 몰아갔다. 충격에 행사장을 뛰쳐나온 이주는 한유라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세혁을 목격한다. 세혁은 이주에게 이혼 서류를 건넨다.

배신감에 눈물을 흘리며 차를 몰던 이주에게 전화가 걸려 온다.

정혜 : 이 일 바깥으로 퍼지면 어떻게 될지 몰라. 이럴 때 네가 은혜를 갚아야지. 갈 데 없는 애를 입양해서 이만큼 키워놨으면. 말이 잘못 나왔다. 내가 누구한테 이런 얘기를 하겠니? 너밖에 없어 이주야. 우리 변호사가 다 알아서 할 거야. 돈 다시 돌려주고 반성한다고 하면 집행유예도 안 나와. 벌금이야 당연히 이 엄마가 낼 거고. 희주야 제발 가족이잖니, 우리.

정혜의 전화를 받고 마음이 약해진 이주는 차를 돌리다가 교통사고를 당한다. 병원으로 실려 온 이주는 응급수술을 받고, 정혜는 병실의 모든 의료 기기를 꺼버린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2회 이미지 01

정혜 : 이주야, 처음부터 난 네가 싫었단다. 기억나니?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넌 어떻게든 내게 잘 보이려고 애를 썼고 성공했지. 정작 집에 와서 혼자 좋은 집에 좋은 밥 먹는 게 고아원 다른 애들한테 미안하다고 울었어. 어이가 없더라. 점점 더 난 궁금해졌어. 넌 언제까지 욕심을 숨길까? 언제까지 저렇게 구질구질하게 굴까? 널 보며 뼈저리게 알았지, 난. 자기가 원하는 게 뭔지 말도 못 하는 그런 삶, 사람들이 그런 저를 무시하고 욕하는 것도 모르는 그런 삶, 얼마나 최악인지. 그 동안의 인연이 있으니, 엄마가 마지막으로 충고 한 마디 할게. 희주야, 다음 생에는 너무 착하게 살지 마. 그거 너만 피곤한 거야.

이주는 죽어가면서 신에게 기도한다.

이주 : 난 그동안 무엇을 위해 노력했던 걸까? 멍청하게도. 신이시여, 이렇게 되고나서야 저는 뼈저리게 제 삶을 후회합니다. 못난 저를 가엽이 여겨 단 한 번만 더 기회를 주신다면 내 모든 걸 걸고 그들에게 복수하겠습니다. 당신 앞에 맹세하겠습니다. 그러니 부디 내게 기회를…

2022년 7월 20일. 이주는 기적적으로 1년 전 과거의 시간에서 깨어난다. 웨딩드레스 샵에서 드레스를 피팅 하던 이주는 세혁 앞에서 드레스를 찢고 파혼을 통보한다.

이주 : 가자, 파혼하러. 내 가족에게 그리고 네가 사랑하는 한유라에게.

완벽한 결혼의 정석 인물관계도

완벽한 결혼의 정석 - 인물관계도

완벽한 결혼의 정석 등장인물

완벽한 결혼의 정석 2회 예고

남편과 가족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연기하는 남자 서도국의 아찔하고 은밀한 로맨스 복수극, MBN 토일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 2회는 2023년 10월 29일(일) 오후 9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원작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작가 이범배, 삽화 맥시멈)을 원작으로 제작되었다. 네이버 웹소설에서 연재된 완벽한 결혼은 2020년 1월 14일부터 8월 5일까지 총 109화 완결되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116화 합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