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무쌍 용수정 88회에서 여의주(서준영)는 계속 살 수 있다는 보장이 없는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고민한다. 민경화(이승연)는 메모리칩을 찾으려 하던 장명철(공정환)이 자기의 편이 맞는지 의심한다. 한편, 이영애(양정아)는 임신한 최혜라(임주은)의 행동이 영 이상하다고 느끼게 된다.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 88회는 2024년 9월 23일(월) 오후 7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엄현경, 서준영, 임주은, 권화운 등이 출연하는 용감무쌍 용수정은 120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다.
한편, 지난 9월 20일(금) 방송된 용감무쌍 용수정 87회 시청률은 5.7%를 기록했다. 용감무쌍 용수정 자체최고 시청률 기록은 9월 2일(월) 방송된 76회에서 기록한 6.5%다.
용감무쌍 용수정 88회 줄거리
못 볼 수도 있다면서요.
걷지 못 할 수도 있다면서요.
살 수 있을 만큼만 살게요.
병원 들락거리기 싫어요.
큰 며느리 말이야, 애기 가진 사람이 큰 컵에 커피를 벌컥벌컥 마시고 좀 이상해.
너 내 앞에서 죽는 시늉이라도 하겠다는 말 기억하지?
네 입에서 나온 말 지켜야 될 거야.
너 임신한 거 맞어?
용감무쌍 용수정 88회 인물관계도
용감무쌍 용수정 등장인물 (출연진) : 용수정 역 엄현경, 여의주 역 서준영, 최혜라 역 임주은, 주우진 역 권화운, 민경화 역 이승연, 황재림 역 김용림, 금한양 역 지수원, 이영애 역 양정아, 용장원 역 박철민, 장명철 역 공정환, 기미연 역 이화정, 국진수 역 이수용, 주하민 역 김태연 외
용감무쌍 용수정 88회 예고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긴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 89회는 2024년 9월 24일(화) 오후 7시 5분 방송 예정이다.
링크 : 수지맞은 우리 119회 줄거리
링크 : 스캔들 58회 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