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57회에서 민주련(김규선)은 백설아(한보름)를 잊지 못하는 정우진(최웅)에게 이별을 고한다. 이선애(이시은)를 만나고 온 민태창(이병준)은, 마인드 무역을 담보로 대출을 해주겠다는 선애의 제안에 마음이 흔들린다. 한편, 선애는 설아에게 자신의 복수 계획을 밝히며, 권영석(김홍표)의 자수를 늦춰줄 것을 요청한다.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 57회는 2024년 9월 20일(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지난 9월 13일(금) 방송된 스캔들 55회 시청률은 9.4%를 기록하며 스캔들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한채영, 한보름, 최웅, 김규선, 전승빈, 진주형 등이 출연하는 스캔들은 11월 22일(금)까지 102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다.
스캔들 57회 줄거리
대출을 갚지 못하면 법인 경매로 넘어갈 상황입니다, 회장님.
6개월 이내 70% 이상 상환이 되지 않을 경우 마인드 무역과 그 계열사는 양도… 야, 무섭네.
겁나면 지금이라도 놓고 나가시던지.
많이 늦었지만, 이제라도 난 자수할 거다.
스캔들 등장인물
스캔들 등장인물 (출연자) : 문정인 역 한채영, 백설아 역 한보름, 서진호 역 최웅, 민주련 역 김규선, 나현우 역 전승빈, 김석기 역 진주형, 민태창 역 이병준, 최미선 역 조향기, 박일중 역 황동주, 고은별 역 오영주, 박지연 역 김유이, 나승우 역 김진우, 이선애 역 이시은, 난다박 역 이숙, 권영석 역 김홍표, 백동호 역 최령, 표원표 역 신준철, 정준경 역 이하랑, 오세원 역 최상아, 남비서 역 이익준, 주기자 역 김가란, 보조작가1 역 손세윤, 보조작가2 역 한소현, 장아줌마 역 임정옥, 서비서 역 서다정, 김비서 역 안정빈, 어린 설아 역 조은솔, 어린 주련 역 최설아, 어린 진호 역 이시온, 어린 은별 역, 어린 은별 역 신우희, 큐에리터 역 박혜연 외
스캔들 예고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 58회는 2024년 9월 23일(월) 오후 7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링크 : 스캔들 줄거리 & 등장인물
링크 : 스캔들 56회 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