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56회에서 석기는 문정인(한채영)의 무리한 요구에 퇴사를 결심한다. 하지만, 민주련(김규선)의 간절한 애원에 마음이 흔들린다. 고민 끝에 권영석(김홍표)은 최미선(조향기)의 집을 찾아가 사과하며,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설명한다. 한편, 자금난에 시달리던 민태창(이병준)은 윤 회장을 통해 자금을 빌려줄 사람을 소개 받게 된다.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 56회는 2024년 9월 19일(목)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지난 9월 13일(금) 방송된 스캔들 55회 시청률은 9.4%를 기록하며 스캔들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한채영, 한보름, 최웅, 김규선, 전승빈, 진주형 등이 출연하는 스캔들은 11월 22일(금)까지 102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다.
스캔들 56회 줄거리
이건 아니잖아. 하지 말아야 할 일과 해야 할 일 구분이 명확히 있다고 생각해.
너 떠나면 나 어떡하라고?
보유 부동산은 이미 대출로 꽉 차 있는 데다가, 매각도 쉽지 않은 상황이네요.
그래서 어떻게든 현재로선 최대한 현금을 끌어 모아야 한다?
조건?
6개월 이내로 원금상환 못하면 마인드 무역을 통째로 나한테 넘기겠다는 계약에 서명하는 거.
스캔들 등장인물
문정인 역 한채영, 백설아 역 한보름, 서진호 역 최웅, 민주련 역 김규선, 나현우 역 전승빈, 김석기 역 진주형, 민태창 역 이병준, 최미선 역 조향기, 박일중 역 황동주, 고은별 역 오영주, 박지연 역 김유이, 나승우 역 김진우, 이선애 역 이시은, 난다박 역 이숙, 권영석 역 김홍표, 백동호 역 최령, 표원표 역 신준철, 정준경 역 이하랑, 오세원 역 최상아, 남비서 역 이익준, 주기자 역 김가란, 보조작가1 역 손세윤, 보조작가2 역 한소현, 장아줌마 역 임정옥, 서비서 역 서다정, 김비서 역 안정빈, 어린 설아 역 조은솔, 어린 주련 역 최설아, 어린 진호 역 이시온, 어린 은별 역, 어린 은별 역 신우희, 큐에리터 역 박혜연 외
스캔들 예고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 57회는 2024년 20일(금) 오후 7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스캔들 57회 줄거리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