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56회 줄거리

스캔들 56회에서 석기는 문정인(한채영)의 무리한 요구에 퇴사를 결심한다. 하지만, 민주련(김규선)의 간절한 애원에 마음이 흔들린다. 고민 끝에 권영석(김홍표)은 최미선(조향기)의 집을 찾아가 사과하며,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설명한다. 한편, 자금난에 시달리던 민태창(이병준)은 윤 회장을 통해 자금을 빌려줄 사람을 소개 받게 된다.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 56회는 2024년 9월 19일(목)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지난 9월 13일(금) 방송된 스캔들 55회 시청률은 9.4%를 기록하며 스캔들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한채영, 한보름, 최웅, 김규선, 전승빈, 진주형 등이 출연하는 스캔들은 11월 22일(금)까지 102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다.

스캔들 56회 줄거리

이건 아니잖아. 하지 말아야 할 일과 해야 할 일 구분이 명확히 있다고 생각해.

너 떠나면 나 어떡하라고?

보유 부동산은 이미 대출로 꽉 차 있는 데다가, 매각도 쉽지 않은 상황이네요.

그래서 어떻게든 현재로선 최대한 현금을 끌어 모아야 한다?

조건?

6개월 이내로 원금상환 못하면 마인드 무역을 통째로 나한테 넘기겠다는 계약에 서명하는 거.

스캔들 등장인물

스캔들 - 인물관계도

문정인 역 한채영, 백설아 역 한보름, 서진호 역 최웅, 민주련 역 김규선, 나현우 역 전승빈, 김석기 역 진주형, 민태창 역 이병준, 최미선 역 조향기, 박일중 역 황동주, 고은별 역 오영주, 박지연 역 김유이, 나승우 역 김진우, 이선애 역 이시은, 난다박 역 이숙, 권영석 역 김홍표, 백동호 역 최령, 표원표 역 신준철, 정준경 역 이하랑, 오세원 역 최상아, 남비서 역 이익준, 주기자 역 김가란, 보조작가1 역 손세윤, 보조작가2 역 한소현, 장아줌마 역 임정옥, 서비서 역 서다정, 김비서 역 안정빈, 어린 설아 역 조은솔, 어린 주련 역 최설아, 어린 진호 역 이시온, 어린 은별 역, 어린 은별 역 신우희, 큐에리터 역 박혜연 외

스캔들 예고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 57회는 2024년 20일(금) 오후 7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스캔들 57회 줄거리 링크

스캔들 줄거리 & 등장인물 링크

스캔들 - 포스터

Leave a Comment